|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가 본격적인 격정 멜로의 시작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은 노을 진 바닷가 절벽을 배경으로 한 줄기 눈물을 흘리고 있는 박하나(윤마리 역)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자신을 향한 류수영(강인욱 역)의 손찌검에 애써 시선을 외면하며 고통스러운 얼굴로 머리카락을 잘라내고 있는 충격적인 모습이 캐릭터가 지닌 내면의 아픔을 대변하며 호기심을 급상승시킨다.
또한, "윤마리, 너 이제 달아날 수 있어" 라는 박하나의 상기된 목소리와 함께 날카로운 눈빛으로 성형수술에 매진하고 있는 지현우의 모습이 스토리의 힘을 더하는 한편, 공허함과 다급함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넌 죽으려고 여기 온 게 아니었어. 살아있어" 란 류수영의 목소리, 지현우를 향해 다급한 목소리로 "저 여자 누구냐. 하경이 얼굴로 저기 서있는 저 여자 누구냐고" 라고 외치는 왕빛나(주해라 역)의 모습이 폭풍처럼 이어지는 등 절정의 긴장감을 선사하며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했다.
제작진은 "첫 방송부터 아슬아슬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를 통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이다" 며 "2019년 안방극장을 물들일 격정 멜로의 시작, '슬플 때 사랑한다' 첫 방송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1999년 일본 TBC에서 방영된 노지마 신지 작가의 '아름다운 사람'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아현동 마님',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짝패', '미스 리플리', '그대 없인 못살아', '워킹 맘 육아 대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흡입력 있는 연출을 보여준 최이섭 PD가 연출을 '여자의 비밀', '미쓰 아줌마', '녹색마차' 등을 집필한 송정림 작가가 극본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 방송.
sj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