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북미와 유럽에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9-02-28 18:09



컴투스는 신작 모바일 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북미와 유럽 등 서구권 국가 120여개국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인기 콘솔게임 IP와 컴투스의 글로벌 모바일게임 역량이 합쳐져 탄생한 모바일 RPG로, 어둠의 고서를 들고 도망친 악당 카오스와 맞서 싸우며 스카이랜드의 수호자로 거듭나는 포털 마스터의 모험을 다룬다.

특히 원작의 독창성 있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스토리 모드, 던전 모드, PvP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며, 캐릭터들의 속성과 스킬 조합을 통한 무한 전략의 대전 방식은 치열한 긴장감과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또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만의 새로운 각성 시스템은 기존 팬들에게 새로운 비주얼을 선사한다고 컴투스는 강조했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등 일부 국가에 우선 출시해 원작의 높은 인지도와 전략적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 미국 등 서구권 지역 서비스 런칭을 위해 이용자들의 쉬운 게임 진행과 적응도를 높여주는 튜토리얼 및 훈련 미션이 개선됐고, 친구와의 대전이 가능한 친선전 모드도 업데이트 됐다. 더불어 3월 초 길드원 간의 협력을 통해 레이드 보스를 공략하는 '길드 레이드'가 오픈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