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서울메이트2'에서 키와 파리지앵 메이트 3인방이 아드레날린이 대폭발하는 루지체험에 나선다.
키가 손수 준비한 한국식 조식으로 든든히 배를 채운 파리지앵 메이트 3인방은 본격적인 둘째 날 투어를 시작한다. 이름하여 '강화도 뽀개기 투어'. 강화도 첫 목적지는 루지 체험장. 곡선코스, 장애물코스, 360도 회전 등 보는 사람의 심장까지 쫄깃하게 만드는 아드레날린 대폭발 스피드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산다라박 추천 필리핀 필수 쇼핑템이 공개돼 관심을 높인다. 필리핀 과자부터 고추, 간장까지 늘 사던 물건을 망설임없이 카트에 담는 산다라박과, 산다라박 추천템은 물론 쌍둥이 자매 추천 품목까지 지름신 제대로 강림한 김숙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 계산대에서 집에서 가져온 필리핀 돈을 꺼내면서 "내가 쏜다"며 골든벨 울린 김숙이 급 쭈글모드를 발동했다고 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마켓 쇼핑을 마치고 김영철과 헤어진 후 집에 온 네 사람은 민낯으로 모여 '쑥 뷰티클래스'로 친목을 다진다. 이날 주제는 눈썹 타투. 하지만 눈썹 타투는 처음 해보는 김숙 때문에 뷰티클래스가 아닌 웃음 참기가 되어버졌다는 후문. 민낯에 숯검댕이 눈썹이 되어버린 네 미녀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특별한 호스트와 특별한 이방인의 특별한 여행을 그린 글로벌 케미관찰 홈셰어 리얼리티 tvN '서울메이트2'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