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알티X안다의 첫 콜라보 프로젝트 '뭘 기다리고 있어(What You Waiting For)'가 베일을 벗는다.
YGX와 더블랙레이블의 첫 콜라보 프로젝트
이 같은 두 사람이 출격해 만들어진 첫 협업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은다.
알티 프로듀싱의 반전 멜로디
'뭘 기다리고 있어'는 알티가 작사-작곡-편곡 모두 맡아 프로듀싱했다. 반전을 꾀하는 독특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강한 어조의 가사와 함께 등장하는 드랍(Drop)파트는 듣는 이에게 신선한 충격과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 곡은 블랙핑크의 신곡 후보에도 거론됐던 완성도 높은 곡으로, 알티가 꼭 자신의 이름을 내걸어 공개하고 싶다고 요청했을 만큼 애정이 높은 곡이다.
안다의 강렬+파워 퍼포먼스
앞서, 수 차례에 걸쳐 공개된 퍼포먼스 티저를 통해 안다는 화면을 장악하는 절도 있는 안무로 기대감을 자극했다. 손목시계를 가리키는 '손목시계춤'과 골반을 활용한 파워풀한 '골반춤' 등 가사-멜로디와 잘 어우러지는 안무로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YGX로 이적 후 처음 솔로 출격을 앞둔 안다는 오랜 시간 동안 연습해 왔고,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해 색다른 변신을 꾀했다. 강렬한 보컬과 파워 퍼포먼스를 겸비한 안다의 무대가 대중을 찾을 채비를 마쳤다.
알티X안다의 '뭘 기다리고 있어'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