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그룹 방탄소년단이 또 한번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아미피디아(ARMYPEDIA) 글로벌 이벤트를 펼쳤다.
특히, 이날 메인 프로그램으로 방탄소년단이 아미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방탄소년단 토크쇼'가 상영됐다. 토크쇼에서 방탄소년단은 데뷔 쇼케이스부터 첫 뮤직비디오 촬영, 신인상 수상, 연말 시상식과 콘서트,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의 컴백, 유엔(UN) 정기 총회 연설까지 지난 활동 기록을 영상으로 보며 아미들과 함께한 2080일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데뷔 곡 'No More Dream'을 비롯해 '하루만', '좋아요' 등을 라이브로 불러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ARMY UNITED in SEOUL'은 전 세계 동시 생중계로 기획되어 현장의 참석한 팬들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이 하나가 돼 방탄소년단의 지난 활동을 함께 추억하고 공유하는 자리가 됐다"며 "전 세계 54만 명의 아미들이 참여한 아미피디아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방탄소년단이 동시대에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뜻 깊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미피디아(ARMYPEDIA)'는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아미(ARMY)'와 인터넷 사용자 스스로 정보를 등록?편집하는 '위키피디아(Wikipedia)'의 합성어로, 방탄소년단의 데뷔일인 2013년 6월 13일부터 아미피디아 시작일인 2019년 2월 21일까지, 총 2080일간의 기록이 담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12일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