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요광장' 볼빨간사춘기가 밝힌 #봄 적금송 #사춘기집 #예능욕심[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9-04-05 15:10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cool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는 최근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으로 컴백한 볼빨간사춘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볼빨간사춘기는 '사춘기집'이라는 독특한 앨범 명에 대해 "책처럼 사춘기 시리즈가 계속 나올 예정이라 이름을 붙였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나만 봄'에 대해서는 "경험을 담았다기 보다는 봄이 되면 사람들이 설레하는 것을 억누르고 싶은 감정을 담았다"고 전했다.

또 DJ 이수지는 볼빨간사춘기에게 "'나만, 봄' 들을 때마다 마음이 설렌다. 여러 봄 적금송이 있는데 노리고 나왔는가?"라고 돌직구를 날렸고 안지영은 "좋아하는 사람이 나만 봐줬으면 좋겠다는 의미와 그래서 나만 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안지영은"사실 우리 앨범엔 봄 노래가 2곡이 있다. 노리고 나온 거 맞다. 많이 들어주시면 좋겠다"고 귀여운 당부를 전했다.

지난 활동이후 잠시 휴식기를 가졌다는 볼빨간사춘기는 각자 여행했던 여행지를 소개했다. 시애틀과 포틀랜드로 여행을 갔다는 안지영은 그곳에서 수록곡 'Seattle Alone'의 영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수지가 "나가고 싶은 예능이 있냐"라고 묻자 볼빨간사춘기는 "혼자 사는 프로그램이나 매니저님과 함께 하는 프로에 나가보고 싶다. 또 아는 형아에도 출연하고 싶다"며 간접적으로 예능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