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팔로우미11' 장희진 "열애 공개 이른감 있어..결혼은 아직" 심경 고백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9-04-17 10:57


17일 오전 서울 광화문 시네큐브에서 여성채널 패션앤 프로그램 '팔로우미11'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출연진.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4.17/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장희진이 열애를 직접 언급했다.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씨네큐브에서 티캐스트 뷰티프로그램 패션N '팔로우미11'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장희진, 표예진, 장희령, 임보라, 오마이걸 승희가 참석했다.

장희진은 "연애를 하고 있으니 인정을 한 것은 맞다. 시기적으로 이른 감이 있어서 조심스러운 부분도 있다. 제가 나이도 있다 보니 여러 사람들의 축하 속에서 만나고 싶은 마음에 오픈했다. 결혼을 저와 남자친구가 얘기한 적은 없다. 그런 부분은 아마 조금 더 알아간 다음에 진행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우선은 잘 만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16일 장희진의 소속사 럭키컴퍼니 관계자는 "장희진이 비연예인 남성과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사생활 공개는 어렵다"고 밝혔다. 장희진의 연인은 30대 후반의 사업가로 이들은 양가 부모님과의 상견례도 예정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팔로우미11'은 2012년 시즌1을 시작한 뒤 7년째 이어오고 있는 장수 뷰티프로그램이다. 패션, 뷰티, 라이프 등을 총망라한 예뻐지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는 리얼뷰티쇼로 장희진이 시즌9부터 11까지 세 시즌에 걸쳐 메인 MC를 맡고 있다. 또 표예진과 장희령, 임보라, 오마이걸 승희가 함께해 뷰티팁을 전달한다. 18일 오후 7시 첫 방송.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