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독]아이즈원, 오늘 '아는형님' 완전체 출격…강호동·김희철 만났다

기사입력 2019-04-18 17:17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아이즈원(IZ*ONE)이 12인 완전체로 '아는형님'에 출격했다.

18일 방송계에 따르면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JTBC 일산 스튜디오에서 '아는형님' 촬영을 마쳤다. 이날 촬영에는 아이즈원 12인 완전체가 출연했다.

아이즈원은 신예 걸그룹이지만 이미 검증된 '예능돌'이다. '프로듀스48'로 데뷔한 이래 안유진이 '마이리틀텔레비전 V2'에 MC로 활약중이고, 리더 권은비도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 출연을 앞두고 있는 등 예능계 각지에서 아이즈원을 반기고 있다.

이 과정에서 '아는형님' 멤버들과의 접점도 많다. '큰형님' 강호동은 미야와키 사쿠라와 올리브 '모두의주방'에서, 이수근은 최예나와 '놀라운토요일-호구들의감빵생활'에서 호흡을 맞췄다. 김희철은 '아이돌학교' 시절 조유리와 사제관계였을 뿐더러, 자타공인 걸그룹 덕후답게 아이즈원에 대한 관심을 여러차례 표해왔다.


아이즈원 역시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말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아는형님' 바라기의 모습을 보여왔다. 17일 출연한 라디오에서도 '아는형님'에 대한 언급을 빠뜨리지 않았다. 결국 이날 '아는형님' 출연을 통해 오랜 소원을 이뤘다.

아이즈원은 지난 1일 발표한 신곡 '비올레타'로 음악방송 6관왕을 달성했고, 음반 초동 판매량 13만장을 넘기며 K-pop 걸그룹 신기록을 수립하는 등 대세 그룹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