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새 리얼리티 웹 예능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 예고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투턱곰(TWOTUCKGOM)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몬스타엑스의 리얼리티 웹 예능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는 지난 4일 첫 화의 예고 영상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격렬하게 음식을 찾아 헤매는 베이비숑의 삼시 세끼 챙기기부터 운동과 목욕, 낮잠까지 모두 케어하며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가 하면 강아지들과 함께하는 '개발랄 개육대회'를 개최,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켰다.
오는 8일 첫 공개를 앞둔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는 몬스타엑스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콜라보로 선보이는 곰 모양의 신규 캐릭터 '투턱곰'과 함께 하는 리얼리티 웹 예능이다. 앞서 멤버별 티저를 공개, 꾸밈없고 솔직한 몬스타엑스의 모습으로 7인 7색의 매력을 자랑해 에너지 넘치는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몬스타엑스가 강아지들과 어떤 색다른 하루를 보낼 수 있을지 오는 8일 첫 공개될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에 기대감이 모인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지난 4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럽, 북남미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순항 중이다. 최근에는 지난달 29일 스페인 마드리드 공연을 시작으로 유럽 투어에 돌입, 전세계를 활발히 누비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리얼리티 웹 예능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는 오는 8일 오후 7시 투턱곰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