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방랑자들의 장대한 모험, 그 서막이 오르다!"
이와 관련 '배가본드'의 상징적인 의미를 부각시키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 치의 빛도 허용치 않는 암흑의 상공을 날고 있던 거대한 비행기가 기울어진 채 바닥으로 하염없이 곤두박질치고 있는 장면. 심지어 날개에 불덩이가 올라붙어 활활 타오르고 있는 절체절명의 급박한 순간이 표현되면서, 일촉즉발의 위기감을 드리우고 있다.
더욱이 그 위로 '그것은 거대한 음모의 시작이었다'는 강렬하면서도 의미심장한 문구가 맞물리며 극도의 긴장감을 유발, 극에 대한 상상력과 궁금증을 한껏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느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던, 마치 한 편의 영화 포스터를 보는 듯한 압도적 스케일과 화려한 비주얼이 역대급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것. 미스터리와 첩보, 멜로와 휴머니즘이 치밀하고 스펙터클하게 엮여 펼쳐질 '배가본드'의 몰입력 강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폭등시키고 있다.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단 한 장면으로 장대한 이야기의 서막을 응축해 표현하기 위해 제작진 모두 심혈을 기울였다"며 "첫 방송, 첫 장면을 보는 순간부터,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몰입도를 완성해내기 위해 노력 중이다. '배가본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넷플릭스 해외배급,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작의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는 오는 9월 20일 첫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