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퍼주니어 측 "희철, '슈퍼쇼8'·음악방송 불참…다리 건강 때문" [전문]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19-08-30 14:51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건강 상의 이유로 일부 활동에 불참한다.

슈퍼주니어 소속사 레이블SJ 측은 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희철은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콘텐츠와 예능프로그램에는 변함 없이 함께 하지만,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아래 '슈퍼쇼8'과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음악방송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는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현재 희철의 다리 건강 상태가 지속적으로 무대를 소화하는데 무리가 있어 부득이하게 위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며 팬들의 양해를 구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슈퍼쇼8'에는 희철을 제외한 이특,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이 참여하게 된다.

슈퍼주니어는 10월 12~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SUPER SHOW 8'(슈퍼주니어 월드 투어-슈퍼쇼 8)을 개죄한다. 이번 공연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10년간의 군백기(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마치고 완전한 '군필돌'이 되어 개최하는 콘서트이자, 지난 5월 소집 해제한 규현이 제대 후 첫 합류하는 공연이라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다음은 레이블SJ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Label SJ 입니다.

오는 하반기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슈퍼주니어 정규 9집과,

10월 12~13일 서울 올림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슈퍼쇼 8'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이번 '슈퍼쇼 8'에는 이특,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8인의

멤버가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희철은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콘텐츠와

예능 프로그램에는 변함 없이 함께 하지만,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아래,

'슈퍼쇼 8'과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음악방송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현재 희철의 다리 건강 상태가 지속적으로 무대를 소화하는데 무리가 있어

부득이하게 위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