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오늘 1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는 안타깝게 우리 곁을 떠나 별이 된 故 설리의 소식을 전하고, 현재 연예계에 만연한 '악성 댓글' 문제를 긴급 진단한다. 또한, '뮤지컬계의 아이돌' 엄기준·유준상·민영기·김법래부터 데뷔 20주년을 맞아 더욱더 진화된 '찰떡 케미'를 보여주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2019 핫스타! '10대들의 워너비' 배우 신예은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스타들을 만나볼 수 있다.
|
뿐만 아니라, 데뷔 20주년을 맞은 '감성 발라드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와 함께한다. 몰래 홍대 버스킹 현장을 찾아가 가을에 어울리는 즉석 콘서트 무대를 선물한 두 사람!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홍대에 떴다는 소식에 모인 수많은 팬들 중 환희&브라이언을 완벽하게 모창하는 팬이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데뷔 초 일명 '시츄 머리'라고 불렸던 환희 헤어스타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는데. '발라드 끝판왕'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귀호강 노래부터 20년 전 추억 소환 인터뷰까지! 오늘(18일) 저녁 <연예가중계>를 통해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연예계의 뜨거운 이슈를 발 빠르게 취재한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10월 18일 (금) 저녁 8시 3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