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다시 뭉친 베이비복스 완전체"…윤은혜, 간미연♥황바울 결혼 사진 공개(종합)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9-11-10 10:27


윤은혜 SNS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원조 걸크러쉬 걸그룹, 베이비복스의 의리는 간미연의 결혼식에서도 빛났다.

윤은혜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9일 진행된 간미연(37)과 황바울(34)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윤은혜가 '스릉하는 미연신부 바울신랑~~~결혼 진심으로 축복하고 축하해용~'이라는 축하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간미연·황바울 부부와 함께 활짝 웃고 있는 베이비복스의 멤버들 김이지, 심은진, 이희진, 윤은혜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지난 9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동숭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친구로 알고 지내다가 3년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간미연은 황바울의 밝고 유머러스한 성격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바울 또한 간미연의 깊은 배려심에 마음을 빼앗겼다고. 간미연은 결혼에 앞서 MB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황바울을 위해 개종까지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간미연의 결혼식에는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던 베이비복스의 멤버들이 모두 참석해 의리를 빛냈다. 김이지, 심은진, 이희진, 윤은혜를 간미연을 위해 축사를 맡아 눈길을 끌었다. 아파서 베이비복스 멤버들은 지난 2010년 리더 김이지의 김이지의 결혼식에도 모두 참석해 들러리를 자처하며 의리를 드러낸 바 있다.

한편, 간미연은 1997년 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킬러' '야야야' '인형' '겟업'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 '최고의 한방', '미스마', '비켜라 운명아' 등에 출연했으며, 뮤지컬 '아이러브유', '록키호러쇼', '킹아더'에도 출연했다.
황바울은 2006년 SBS '비바! 프리즈' MC로 데뷔했으며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롤러코스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MC와 리포터, 연기자로 활약해왔다. 또한,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사랑은 비를 타고', 연극 '택시 안에서', '연애 플레이리스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