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코, 데뷔 첫 단독 호스트 진행…오디오쇼 'THINKING BOUT' 오늘(12일) 첫 방송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11-12 09:11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네이버의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가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가 진행하는 오디오쇼 'THINKING BOUT'을 선보인다.

'THINKING BOUT'은 지코가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호스트를 맡아 진행하는 오디오쇼로, 오늘(12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온에어 된다.

이번 오디오쇼는 지코가 자신이 아티스트로 성장하는데 있어 큰 영향을 준 사람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어디에서도 들어보지 못한 '인간 우지호'이자 '아티스트 지코'로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올해로 데뷔 9년차에 접어들면서 아티스트, 프로듀서, 소속사 대표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코의 인간적이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2일 온에어 되는 'THINKING BOUT' 첫번째 에피소드의 게스트로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출연한다.

지코와 라이머는 음악적 멘티-멘토로서 돈독한 친분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둘의 첫 만남부터 지코의 데뷔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지코가 진행하는 'THINKING BOUT'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네이버 앱 최신 버전인 10.9 이상 버전에서 들을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