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봉 후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는 영화 '블랙머니'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강자의 위력을 과시했다.
우리가 알아야 할 사건의 내막을 드러내며 짜릿하고 통쾌한 카타르시스는 물론, 묵직한 여운이 남는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 '블랙머니'는 실관람객 평점인 CGV 골든에그지수 96%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영화를 본 관객들로부터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꼭 필요한 영화"(nng****). "모든 국민이 알아야 할 무서운 사실, 마지막 문구에 주목해야 한다"(fin****), "경제 영화를 이렇게 쉽게 풀어낼 수 있다니"(10p*****). "보는 내내 치가 떨렸습니다! 강력 추천! 연기 연출 최고"(writer_evo****), "몰입도 좋음! 연기 구멍이 없네요"(no3****), "스쳐 지나간 실화의 몰랐던 이야기를 연출과 배우의 연기로 쫄깃하게 풀어내다"(che****), "꼭 알아야 하는 사건! 배우들의 연기도 너무 좋고, 노장 정지영 감독님 연출도 연륜이 느껴졌다"(qqq****) 등 호평 세례가 쏟아지고 있다.
개봉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순항을 예고한 영화 '블랙머니'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