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준♥김유지, 첫 커플 사진 "응원 감사, 진심 전해졌을 거라 믿어" [전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11-22 18:36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연애의 맛' 공식 3호 커플로 등극한 배우 정준이 김유지와의 공개 열애 소감을 밝혔다.

정준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응원 감사합니다.

방송이다 보니 정해진 시간에 모든 이야기를 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우리의 전심이 전해졌을 거라 믿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커플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준과 김유지는 갓 시작한 커플답게 풋풋하면서도 설레는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정준은 지난 18일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을 통해 인연을 맺은 김유지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21일 방송된 '연애의 맛 시즌3'에서는 정준과 김유지의 고백 풀 스토리가 공개됐다. 앞서 두 사람은 서로의 진심을 의심했던 '경주에서의 어긋남'에 대해 방송 외적으로 따로 만나 오해를 풀었고,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정준은 김유지에게 조심스럽게 "여자 남자로 만나 보는 건 어떤지, 여자 친구 남자친구로 진지하게…"라고 고백했다. 순간 수줍어하던 김유지도 고개를 끄덕이며 "네"라고 대답했고, 두 사람은 만난 지 17일 만에 연애를 시작하며 '연맛 공식 3호 커플'에 등극했다.

▶정준 글 전문

응원 감사합니다.


방송이다 보니 정해진 시간에 모든 이야기를 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우리의 진심은 전해졌을 거라 믿습니다. #연애의맛3 #빵지빵준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