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BC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낳은 트로트 샛별 유산슬과 박상철이 함께한 KBS 1TV '아침마당' 새벽 출근길 스틸이 공개됐다.
'대형 신인'의 다음 행보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생방송 데뷔 신고식까지 치렀다. 지난 18일 트로트 가수들에게 꿈의 무대로 꼽히는 KBS 1TV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 가수 박상철과 함께 등장해 주체할 수 없는 끼와 라이브 실력을 뽐내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것.
이런 가운데 이번 주 방송될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는 방송사를 넘나들며 '유산슬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트로트계 샛별' 유산슬의 KBS '아침마당' 입성기가 그려진다.
그런가 하면 '놀면 뭐하니?-뽕포유' 김태호 PD와 '아침마당' 강지원 PD의 방송 전 비밀스러운 미팅 현장도 공개된다. 특히 강지원 PD는 "이게 보통 무대가 아니에요~"라고 밝혔다고 전해져 두 제작진이 어떤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나눴을지 기대를 모은다.
유산슬이 대기실에서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 함께 출연할 트로트 신인들과 마주한 모습도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유산슬이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한 라이벌(?)들 앞에 긴장한 모습이 담겨 과연 방송 직전 어떤 상황들이 펼쳐졌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생방송 '아침마당'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23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