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메이저리거 류현진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tvN 특집 다큐멘터리 '류현진 프로젝트(가제)'가 내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류현진 프로젝트'는 메이저리거 류현진, 그리고 인간 류현진 등 지금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생생히 기록한 tvN 특집 다큐멘터리다.
그리고 모두의 이목이 주목되고 있는 류현진의 초대형 FA 과정 역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메이저리거로서 또 한 번의 전환점을 앞두고 있는 류현진. 그간 공개된 적 없는 메이저리그의 스토브 리그(프로 야구의 한 시즌이 끝나고 계약 갱신이나 트레이드가 이루어지는 기간) 과정을 밀착 취재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tvN '류현진 프로젝트' 제작진은 "류현진 선수의 인간적인 매력에 제작진 모두가 팬이 됐다. FA 계약, 예비 아빠 등 류현진 선수 인생에 여러 터닝 포인트를 맞이한 시점이다. 중요한 시점에 누가 되지 않으면서도 류현진 선수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류현진 선수 다큐멘터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vN 특집 다큐멘터리 '류현진 프로젝트(가제)'는 내년 상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