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아아커플 비하인드 러브스토리 대공개!"
이와 관련 오창석은 28일(오늘)부터 밤 10시로 방송 시간대를 옮긴 '연애의 맛' 시즌3 5회에 출연한다. 무엇보다 '연맛'을 통해 이채은을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후 5G커플, 아아커플 등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오창석의 등장에 스튜디오 패널들은 환호와 탄성을 내지르며 격하게 반겼고 그동안 궁금했던 것들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이에 오창석은 최근 이채은과 함께 다녀온 미국 LA 여행 얘기를 전하며 "한 번도 안 싸웠다고 하면 거짓말"이라고 운을 떼 긴장감을 드리웠고, 이내 두 사람의 카메라 밖 실제 연애에 대해 낱낱이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더욱이 오창석은 시즌2서 활약한 원조 연맛 선배로써 "남자가 적극적이지 않으면 성사되기 힘들다"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될 수 있는 살아있는 꿀팁들을 대거 방출해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진짜 사랑'에 푹 빠져 있는 오창석이 전하는 리얼 100% 진짜 연애담은 어떨지,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원년멤버 오창석의 등장에 스튜디오 내 러브무드가 극에 달하며 한층 활기를 띠었다"며 "오창석이 과감하고 또 솔직하게 전하는 연인 이채은과의 리얼 러브스토리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 5회는 28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