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가수 박진영이 '불후의 명곡'과 '아는형님'으로 릴레이 활약을 펼쳤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가요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가수 박진영은 1일 오후 6시 신곡 'FEVER(Feat. 수퍼비, BIBI)'를 발매한다. 전날인 11월 30일 박진영은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와 JTBC '아는형님'에 연이어 출연하며 '영원한 딴따라' 박진영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화려한 깃털 의상을 입고 등장한 박진영은 특유의 화려한 무대매너와 다이내믹한 커플 댄스로 관객들의 환호를 만들었다. 또 박진영의 곡을 비롯해 그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꾸며진 1부에서는 매 출연자의 무대를 섬세하게 감상하며 응워을 보내기도 했다. 손호영, 김태우, 별, 아이비 등 남다른 인연을 자랑하는 후배들은 박진영이 자신에게 끼친 영향력을 얘기하며 시간을 꾸몄고, 이로인해 박진영의 전국투어를 미리 예상하게 하는 느낌을 주며 기대감을 키웠다.
|
그런가 하면 "자유투만큼은 자신이 있다"며 서장훈과 자유투 대결을 펼쳐 승리를 거뒀고, 'FEVER' 뮤직비디오 상영권도 획득했다. 자신이 만든 안무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으로는 박지윤의 '성인식'을 꼽았고, 이후 나연, 다현과 함께 원더걸스의 '텔미'를 선보이며 '국가대표 춤꾼'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줬다.
한편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FEVER (Feat. 수퍼비, BIBI)'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새로운 뮤즈 조여정과 섹시, 재미 요소를 모두 잡는 볼거리 가득한 뮤직비디오를 완성해 전 세계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 후 'FEVER' 역시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른 가운데 '어머님이 누구니 (Feat. 제시)'를 이을 히트 예감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 음원은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아울러 연말에는 전국 투어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를 개최한다. 박진영은 자신이 만든 1위 곡들의 라이브 무대뿐 아니라 노래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주는 구성으로 풍성한 공연을 준비했다.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는 12월 21일 오후 6시 대구 EXCO 5층 컨벤션홀, 25일 오후 5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28일 오후 6시와 29일 오후 5시 그리고 31일 오후 9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