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연예계 FA시장으로 나오며 수많은 기획사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행보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던 배우 윤균상이 신중한 검토 끝에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후시크리에이티브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에 후시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매우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배우 윤균상은 다양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올바르게 성장한 배우이다. 앞으로도 그 동안 보여주지 못한 매력과 모습, 더 좋은 연기를 할 수 있게 친구이자 가족, 파트너가 되어 최선을 다해 도움을 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시작을 성장 할 수 있는 배우 윤균상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후시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을 맺은 윤균상은 "새로운 출발을 가족처럼 서로 함께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후시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더욱더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모습과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매번 장르를 가리지 않고 부지런히 연기 도전을 이어온 배우 윤균상은 출연 작품마다 망가짐과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수많은 배우들과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아 온 '믿고 보는 배우' 윤균상이 앞으로 후시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얼마나 더 성장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sj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