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먹잘알 인증"…'편스토랑' 스페셜 MC 출격→요리 실력 공개

기사입력 2019-12-13 10:35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가수 강다니엘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13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강다니엘이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도경완의 소개로 강다니엘이 등장하자 이곳 저곳에서 환호성이 쏟아졌다. 이영자, 홍진경, 이정현, 진세연 등 여성 출연자들은 물론 메뉴 평가단 이원일 셰프마저 "잘생겼다"며 녹화 내내 삼촌 미소를 보였다는 후문.

이날 강다니엘은 "대선배님들과 같이 출연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는 각오를 전하는 한편, '강고기'라는 자신의 별명부터 평소 좋아하는 음식, 요리 실력까지 공개했다. 이영자는 "강다니엘도 언제 한번 메뉴 출시 도전하라"고 권해 눈길을 끌었다.

강다니엘은 신곡 '터칭(TOUCHIN')'의 안무 요청에 "오디션 같다"며 긴장하면서도 화려한 댄스를 선보였다. 메뉴 평가단장이자 왕년의 '슈퍼스타K' 심사위원인 이승철은 선글라스를 착용한 뒤 "제 점수는요"라고 화답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리 쌀', '우리 밀'에 이은 세 번째 메뉴대결 주제 '우리 돼지'가 공개된다. 새롭게 편셰프로 합류한 이정현이 첫 등장, 신혼 일상과 범상치 않은 요리 실력, 평소의 미식 라이프를 공개한다.

'편스토랑'을 초토화시킨 강다니엘의 멍뭉미는 13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