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채정안, 뷰티쇼 '안방마님' 발탁→'꽉찬Beauty' 29일 첫방

기사입력 2019-12-24 14:35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채정안이 뷰티쇼의 '안방마님'이 된다.

채정안은 29일 첫방송하는 채널A 플러스 연애 고민 뷰티 쇼 '꽉찬Beauty'의 MC로 나선다.

SNS에 사진을 올릴 때마다 이목을 집중 받는 자타공인 뷰티 아이콘 채정안은 이 방송에서 그만의 털털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뷰티 팁과 연애 솔루션을 전달할 예정이다.

채정안의 옆을 든든하게 채워줄 패널 군단도 투입된다. 패션계의 귀여운 독설가 디자이너 박윤희, 김사랑·이하늬·장윤주·정채연·박소담 등 수많은 셀럽의 화보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 걸크러시 만능돌 CLC 장승연으로 구성된 3인의 뷰티 군단은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해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꽉찬Beauty'는 뷰티·패션·스타일링 등 한 주의 트렌드를 콕 집어 소개하는 '꽉찬 PICK' 코너와 썸 혹은 연애 고민이 있는 의뢰인에게 드라마틱한 메이크 오버를 선사하는 '美친 고민 & 美친 솔루션' 등의 코너로 채워진다.

특히 '꽉찬 PICK'과 '美친 고민 & 美친 솔루션' 두 코너는 모두 인스타그램 DM(메시지)으로 일반인들의 사연과 고민을 받아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꽉찬Beauty'가 시청자와 함께 만드는 보다 리얼한 프로그램이 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