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문화재단, '일과 후 문화학교' 참가 모집

기사입력 2020-03-25 17:10


(재)원주문화재단은 시민들의 잠재된 재능과 특기를 발굴하고 배울 수 있는 문화예술프로그램 '일과 후 문화학교' 사업을 운영한다.

원주의 공공기관, 기업체, 학교(중고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일과 후 문화학교'는 원주문화재단과 협력해 음악 및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교육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전문강사 지원과 함께 교육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제반환경이 지원된다.

또한 '일과 후 문화학교' 문화예술프로그램을 배운 시민들은 단순히 교육에서 끝나지 않고 지역 내 에서 진행되는 축제와 다양한 문화예술행사 참여하여 각자의 재능을 선보이게 된다.

원주문화재단은 "기관, 회사, 학교 등 다양한 곳에서의 구성원들이 문화예술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공동체의식 함양과 함께 원주의 많은 시민들이 문화예술활동으로 건전하고 즐거운 여가문화가 조성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일과 후 문화학교는 4월 3일(금)까지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원주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원주문화재단 축제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