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언제나 행복하길!" 윤두준, 오늘(10일) 만기 전역→V라이브 전역식

기사입력 2020-04-10 09:00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아이돌그룹 하이라이트 겸 배우인 윤두준이 만기 전역한다.

윤두준은 10일 군복무 생활을 마치고 만기 전역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말년 휴가 중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전역하게 됐다.

윤두준은 2018년 8월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촬영 중 갑작스럽게 입대하게 되며 드라마가 조기종영했다. 당시 윤두준은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육군 제12보병산단에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해온 바 있다. 군복무 기간 동안 솔선수범하는 모습으로 다른 군인들에게 모범이 돼 지난해 4월 1일 상병으로 3개월 조기 진급한 바 있다.

윤두준은 당시 입대를 하며 자필편지로 입대 소식을 전했다. 그는 "늦은 나이에 드디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갑작스럽게 떠나게 됐다"며 "하루 빨리 다녀오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짐을 이제나마 덜 수 있게 돼서 한편으론 기쁘게 생각한다"는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군복무 중에도 편지를 통해 "2018년, 2019년은 개인적으로도 너무 힘든 시간들이었다. 이곳에서의 생활 덕분에 나와 나의 모든 것을 되돌아보고 일상의 소중함을 깨달았다. 아주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윤두준은 지난달 14일 휴가를 나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군 생활을 함께한 동료들과 찍은 사실을 공개하며 "다들 너무 고맙고 고생한다. 덕분에 재미있게 지내다 간다. 언제나 행복하길"이라는 인사를 남겼다. 또 팬들에게는 "오랜만이다"라며 "다들 건강하신지 걱정이 되는 요즘이다. 끝까지 방심하지 않고 코로나 모두 다 잘 이려내길. 4월 10일까지 군인이니 조금만 쉬었다가 돌아오겠다. 다들 안전한 하루 되길. See you soon!"이라는 안부인사를 보낸 바 있다.

윤두준을 시작으로 하이라이트의 멤버들도 전역을 한다. 양요섭은 오는 8월, 이기광은 11월, 손동운은 12월에 전역을 한다.

윤두준은 이날 오후 7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오프라인 행사 대신 네이버V라이브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