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위너 이승훈, 깜짝 군 입대 발표 "16일 논산훈련소 입소…최선 다할 것"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0-04-12 23:5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이 오는 12일 입대한다.

이승훈은 12일 오후 위너 공식 팬페이지를 통해 오는 16일 논산훈련소에 입소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승훈은 "오랜만이죠?"라며 "진우형에 이어 4월 16일, 논산훈련소에 입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1992년 생인 이승훈은 지난 2일 입소한 위너 맏형 김진우에 이어 위너 멤버들 중 두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다.

그는 "좀 더 일찍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몸 건강히 최선을 다하고 돌아오도록 하겠다"며 약속했다.

이승훈은 "가장 먼저 우리 이너써클 팬 여러분들과 가족 같은 민호, 승윤, 훈련소에서 훈련받고 있을 진우형, 늘 고생해주시던 위너 스텝분들 모두 몸 건강히 잘 지내시길 바란다"고 아쉬운 작별의 인사를 건넸다.


한편 이승훈은 SBS 'K팝스타' 출연해 실력을 인정받은 뒤, YG 신인 보이그룹 선발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2014년 위너로 데뷔했다.이후 위너는 '공허해'를 시작으로 'REALLY REALLY'(릴리 릴리), 'LOVE ME LOVE ME'(럽 미 럽 미), 'EVERYDAY'(에브리데이), 'MILLIONS'(밀리언즈), 'AH YEAH'(아 예) 등 발표하는 모든 타이틀곡을 음원 차트 1위에 올려놓으며 '음원강자'로 불렸다.

또한 위너는 지난 9일 정규 3집 앨범 'Remember'(리멤버)를 발매 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쓰는 등 '믿고 듣는' 위너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다음은 위너 이승훈의 팬페이지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인서 여러분 승훈입니다. 오랜만이죠?

진우형에 이어 저도 4월 16일 논산훈련소에 입소하게 되었습니다.

좀 더 일찍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몸 건강히 최선을 다하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우리 이너써클 팬 여러분들과 가족같은 민호, 승윤, 훈련소에서 훈련받고 있을 진우형, 늘 고생해주시던 위너 스텝분들 모두 몸 건강히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