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결X남도현(H&D), ‘SOULMATE’로 뽐낸 독보적 퍼포먼스 "성공적 데뷔 신고식"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이한결, 남도현(H&D)이 지난 21일 첫 번째 미니 앨범 'SOULMATE'를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이한결, 남도현은 SBS MTV '더쇼'에서 더블 타이틀 곡 'SOUL', 'GOODNIGHT'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먼저 첫 번째 타이틀 곡 'SOUL'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두 번째 타이틀 곡 'GOODNIGHT'은 상큼함과 톡톡 튀는 안무로 발랄함을 더했다.
이에 정식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한결,남도현은 'H&D(한결, 도현) 1st MINI ALBUM 'SOULMATE' SHOW-CON'까지 개최해 그 동안 기다렸던 팬들과 소통도 이어갔다.
이한결, 남도현은 데뷔를 손꼽아 기다린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콘텐츠와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하며 SHOW-CON을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브이스페셜라이브로 생중계한 SHOW-CON은 천만하트를 돌파하며 이들의 인기까지 입증시켰다.
이한결, 남도현은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 발표와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