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NEW 포스터가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메뉴 개발 과정을 통해 먹방과 쿡방을 넘나드는 재미는 물론, 스타들의 반전 일상까지 보여주며 컨텐츠 격전지로 불리는 금요일 밤 예능 강자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런 가운데 4월 23일 '편스토랑'의 NEW 포스터가 공개됐다. 최근 새롭게 합류하자마자 '편스토랑' 시청률 요정에 등극한 편셰프 오윤아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하고 유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포스터 속 편셰프들은 저마다 출시 메뉴를 탄생시키겠다는 의지를 활활 불태우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포스터를 가득 채운 마장면, 태안탕면 등 '편스토랑' 인기 출시메뉴들, '편스토랑'을 통해 알려지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달고나커피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서 또 놓칠 수 없는 것이 '편스토랑'만의 화려한 출연진 라인업이다. 대한민국 예능을 쥐락펴락하는 대부 이경규와 대한민국 대표 먹대표 이영자, '편스토랑'을 통해 제대로 된 반전 일상을 공개하고 있는 여배우 3인방(이정현, 이유리, 오윤아)까지.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출연진 라인업을 통해 '편스토랑'이 어떻게 금요일 밤 예능 강자로 부상했는지 짐작할 수 있다.
현재 '편스토랑'은 완도산 전복을 주제로 편셰프 5인이 치열한 메뉴 개발 대결을 펼치고 있다. 시청자의 웃음은 물론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금요일 밤 야식 유발 예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