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선데이 결혼식, '소녀시대→스테파니' SM 총출동 "훈훈+의리"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07-16 09:0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멤버 선데이가 하객으로 참석한 SM 동료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선데이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멤버들과 후배들과 동료들"이라는 글과 함께 신부대기실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SM엔터테인먼트 동료, 후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소녀시대 멤버 태연, 서현, 효연과 슈퍼주니어 시원, 은혁 등을 비롯해 천상지희 멤버로 함께 활동했던 린아와 최근 MLB 스타 출신 브래디 앤더슨과의 열애를 인정한 스테파니가 이날 하객으로 참석했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선데이와 함께 사진을 찍은 이들은 환한 미소로 축하를 보냈다.



한편 선데이는 지난 3월 1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국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한 차례 결혼식을 연기해 지난 12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으로 모델 출신 연하의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선데이는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저의 존재 자체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나타났다. 가수로서 연예인 만으로서의 제가 아닌 나약한 진보라의 모습으로 불안하고 미숙한 진짜 제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 주고 보듬어 주는 사람"이라고 예비 신랑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보크 논란 "임기영이 상대를 속이려했나요?"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