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도솔솔' 측 "허동원, 코로나19 확진으로 촬영 중지…감염 예방 최우선"[공식]

기사입력 2020-08-20 13:57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허동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도도솔솔라라솔' 측이 입장을 밝혔다.

20일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측은 "출연 중인 배우 허동원이 금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며 "이에 배우를 포함한 스태프들이 신속히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를 취했으며 결과가 나올 때까지 드라마 촬영을 중지한다"라고 밝혔다.

'도도솔솔라라솔' 측은 "
촬영 재개 및 방송 등 차후 일정을 논의함에 있어서도 무엇보다 배우, 제작진의 안전 확보와 감염 예방을 최우선으로 고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허동원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20일 공식 입장을 통해 "허동원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결과를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허동원이 출연하는 연극 '짬뽕'의 출연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메 따라 허동원은 감염 접촉자로서 19일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아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었다"며 허동원이 2차 감염됐다고 밝혔다.

현재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 중인 허동원은 드라마 측에도 후속 조치를 위해 검사 진행 상황을 알렸다며 "함께 스케줄을 진행한 허동원의 매니저 또한 19일에 검사를 진행했으며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도도솔솔라라솔' 제작진 공식 입장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중인 배우 허동원이 금일(2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배우를 포함한 스태프들이 신속히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를 취했으며, 결과가 나올때까지 드라마 촬영을 중지합니다.

촬영 재개 및 방송 등 차후 일정을 논의함에 있어서도 무엇보다 배우, 제작진의 안전 확보와 감염 예방을 최우선으로 고려할 예정입니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