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이숙 '코로나 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공식]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08-21 09:35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서이숙이 코로나19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서이숙의 ?턴이엔엠 측은 "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소속 배우 서이숙이 21일 음성으로 판정돼 알려드린다"며 "서이숙은 앞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 허동원과 <도도솔솔라라솔>을 함께 촬영 중이었습니다. 서이숙은 허동원의 확진 사실을 들은 후 자가격리에 들어갔고, 같은 날 검사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21일 오전 서이숙의 검사 결과는 음성으로 판정됐습니다"라고 알렸다.

한편 서이숙은 현재 '도도솔솔라라솔'과 '스타트업' 촬영 중이었지만 확진 환자 발생으로 자가 격리 중이다.

<이하 서이숙 음성 결과 전문>

서이숙 배우에 대한 공식입장입니다.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소속 배우 서이숙이 21일 음성으로 판정돼 알려드립니다.

배우 서이숙은 앞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 허동원과 <도도솔솔라라솔>을 함께 촬영 중이었습니다. 또한 서이숙은 <도도솔솔라라솔> 촬영 뒤 다른 출연작인 <스타트업> 촬영장을 방문한 뒤 허동원의 확진 사실을 듣게 되었습니다.

허동원이 2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서이숙도 자가격리에 들어갔고, 같은 날 검사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21일 오전 서이숙의 검사 결과는 음성으로 판정됐습니다.


관심 가져주신 기자님들께 감사드리며, 서이숙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ly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