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결국 '자체적 격리'가 아닌, 방송국 차원에서의 촬영 중단 결정이 내려졌다.
또 '그놈이 그놈이다' 팀은 잠시 촬영이 중단되기도 했지만, 다행히 코로나19 검사에서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아 오는 25일 마지막 방송을 예정대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서성종에서 허동원으로 옮겨간 코로나19는 그가 출연 중이던 KBS2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측에도 영향을 미쳤다. '도도솔솔라라솔' 제작진은 19일 급히 촬영을 중단하고 주연배우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상태다. 고아라와 예지원, 서이숙 등이 결과를 기다리고 있고 이재욱은 허동원과는 접촉한 사실이 없으며 현재는 상황을 예의주시 중이라고.
|
|
또한 다음달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도 스태프와 배우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이는 '사생활'의 현장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기 때문. 해당 스태프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던 타 드라마 촬영 현장에 다녀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반기 방송을 앞둔 임시완, 신세경 주연의 '런온'도 스태프 한 명이 코로나19 감염 의심이 되는 타 드라마의 스태프와 접촉한 사실이 확인됐다. '런온' 역시 배우 및 스태프들의 안전을 위해 촬영을 종료하고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중. 문제의 타 드라마 스태프와 '런온'의 현장 스태프는 모두 검사 후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
방송국 전체 폐쇄도 피할 수 없는 상황. CBS는 라디오 프로그램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했던 기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자 곧바로 셧다운 조치가 내려졌다. 이후 진행된 진단검사에서 더 이상 추가 확진자가 나오지 않아 정규방송은 재개했다. SBS 상암프리즘타워 내 어린이집 교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즉각 사옥 전체를 셧다운했다. 이에 안전을 위해 25일 '더 쇼' 녹화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