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문희' 또 다른 목격자 앵자 공개..나문희X이희준과 남다른 수사 콤비

기사입력 2020-08-28 10:15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코미디 영화 '오! 문희'(정세교 감독, 빅스톤픽쳐스 제작)가 농촌 수사 콤비 캐릭터들의 서로 다른 속마음을 담은 '동멍이몽 앵자야'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나문희와 이희준의 찰떡 호흡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오! 문희'가 또 다른 목격자 앵자의 속마음을 담은 '동멍이몽 앵자야' 특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영상은 앵자가 직접 자기소개를 하며 깜짝 등장, 재치 넘치는 인사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자랑스레 오디션 출신임을 밝힌 앵자가 촬영 현장에서 의도치 않게 NG를 내며 두원 역 이희준과 함께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현장에서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완벽 했쥬"라고 답한 앵자와 달리 나문희는 "앵자가 속을 좀 많이 썩였다", 이희준은 "보통 일이 아니더라"고 전하며 동상이몽의 속마음을 밝혀 티격태격 찐가족 같은 케미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한다.

이처럼 거침없는 매력의 캐릭터들이 만드는 특별한 시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지는 '동멍이몽 앵자야' 특별 영상을 공개한 '오! 문희'는 9월 극장가에 따뜻한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와 물불 안 가리는 막무가내 아들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을 다룬 작품이다. 나문희, 이희준, 최원영, 박지영, 이진주 등이 출연하고 '최종병기 활' '애자' 조연출 출신 정세교 감독의 첫 장편 상업영화다. 오는 9월 2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