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용화, 팬들 선물 ♥마음만 받겠다…"여러분들 위해 쓰길"[전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0-09-21 20:32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겸 배우 정용화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1일 정요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용화입니다. 지금껏 활동하면서 여러분들께 많은 선물들을 받아왔었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정용화는 "
여러분들의 큰 사랑 너무너무 감사하게 잘 받아왔어요. 하지만 이제는 물질적인 선물이 아닌 마음만 받으려고 합니다"라며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끝으로 정용화는 "

저를 위한 선물이 아닌 여러분들을 위해 쓰셨으면 하는 마음에 결정을 내리게 되었어요. 물질적인 선물 말고 더 큰 목소리로 응원해 주세요. 그럼 저도 더 크게 보답할게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우리 모두 건강합시다"라며 감사의 마음과 건강을 당부했다.

한편 정용화는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서 막내일꾼으로 합류해 트로트 전설들과 유쾌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다음은 정용화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용화입니다. 지금껏 활동하면서 여러분들께 많은 선물들을 받아왔었습니다.

여러분들의 큰 사랑 너무너무 감사하게 잘 받아왔어요..! 하지만 이제는 물질적인 선물이 아닌 마음만 받으려고 합니다!


저를 위한 선물이 아닌 여러분들을 위해 쓰셨으면 하는 마음에 결정을 내리게 되었어요!! 물질적인 선물 말고 더 큰 목소리로 응원해 주세요!!!!!! 그럼 저도 더 크게 보답할게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Œ 우리 모두 건강합시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