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강 임수향 등 '스타 전담 트레이너' 김대현, 간단한 하체 운동TIP 전수

기사입력 2021-01-31 14:46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스타 트레이너' 김대현 트레이너가 방송을 통해 간단한 하체운동 팁을 전수했다.

김대현 트레이너는 지난 30일 방송한 TV CHOSUN '건강다큐-100세 인생 안녕하십니까'의 '항노화 프로젝트 필수 아미노산을 채워라!' 방송 말미에 등장해 운동 비법을 소개했다.

김대현 트레이너는 상체를 숙인 상태에서 다리를 45도로 뺐다가 돌아오는 동작으로 엉덩이를 자극해주는 방법, 또 한 다리를 뒤로 올려놓은 상태에서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 한쪽 다리를 펴고 스쿼트를 하는 동작을 소개하며 "3세트에서 5세트를 진행하면 좋은 운동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대현 트레이너는 이전에도 SBS '생방송 투데이',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에 출연해 운동 비법을 소개한 인기 트레이너다.

'연예인 전문 트레이너' '스타 트레이너' 등의 닉네임으로 다수의 매체에 소개된 김대현 트레이너는 무에타이 국가대표와 이종격투기 선수로 활약하다 트레이너가 됐다. 최근 화제가 된 배우 송강을 비롯해 이상이 임수향 정채연 홍수현 박하나 등의 전담 트레이너를 맡고 있다. 스타들의 트레이너로 활약하면서 입소문이 난 그는 최근 '김대현피티스튜디오'를 론칭하며 가장 주목받는 트레이너로 관심받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