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VOD 직행했던 스티븐연 주연 '메이헴', '미나리' 인기에 4월 극장 개봉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1-03-09 09:20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지난 2017년 VOD로 작행했던 스티븐 연 주연의 '메이헴'(조 린치 감독)이 '미나리'에 인기에 힘입어 오는 4월 첫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직장에서 억울하게 해고당한 데릭(스티븐 연)이 예기치 못한 바이러스로 인해 회사에 갇히게 되면서 주어진 8시간 동안 자신을 자른 상사에게 복수를 준비하는 오피스 킬링 액션 '메이헴'이4월 CGV 별★관 상영 확정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포스터는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던 스티븐 연과 사마라 위빙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해이목을 집중시킨다. 두인물이 함께 있는 모습만으로도 케미가 돋보이는 가운데,매작품마다 강렬한 연기와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 온 두 배우가 '메이헴'에서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기대감을 높인다.뿐만 아니라,"제대로 죽여주는 오피스 킬링 액션"이라는 태그는 일상 속스트레스를 날려줄 핵사이다 액션을 예고해 가슴을 설레게 한다.여기에 부산국제영화제,시체스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이력과해외 매체,실관람객의 극찬 리뷰도 담겨 있어 아직 미처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기대감도더욱 높이고 있다.

'메이헴'은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미드나잇 패션 부문 상영 당시에도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아 화제를 모았었다.뿐만 아니라, 호러 소설의 대가 스티븐 킹도자신의 트위터에 "스티븐 연이 '메이헴'을 빛낸다. 악랄한 만큼 재치있다"라고 직접 호평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