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2021년 하반기 기대작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이 따스한 감수성과 편안한 힐링, 색다른 로맨스를 예고하는 '1차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이와 관련 지난 31일. '너는 나의 봄'의 30초 분량 1차 티저 영상이 첫 선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차 티저 영상은 청량한 음색이 돋보이는 음악을 배경으로 화창한 햇살 아래에 노란 원피스를 입은 강다정이 등장하면서 시작된다. 귀에 이어폰을 꽂은 강다정은 음악에 심취한 채 손바닥으로 쏟아지는 햇살을 가리는가 하면 사뿐사뿐한 발걸음을 내딛고, 꽃송이에 다가가 향기를 맡는 등 한껏 행복함을 드러낸다.
이때 흐뭇한 표정의 주영도가 꽃에 집중하고 있는 강다정 뒤로 나타나 이어폰 한쪽을 슬며시 빼내는 것. 놀란 강다정이 당황하던 순간, 이어폰에서는 트로트 운율이 쏟아지고, 주영도는 "저런"이라는 탄식을 터트린다. 이내 흥에 취한 강다정과 주영도가 범상치 않은 반전 댄스 삼매경을 선보이는 가운데, 한바탕 웃음과 함께 두 손을 맞잡은 두 사람 위로 "어른 아이들의 힐링 로맨스"라는 멘트가 울리면서, 매력적인 힐링 로맨스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오는 7월 5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