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극장의 입체적 사운드로 '미스트롯2' TOP7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는 황홀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획가 생겼다.
CGV가 오는 6월 26일 진행하는 '미스트롯2' 최종 7인의 비대면 팬미팅 '퍼스트 모먼트(First Moment)' 실황을 극장에서 라이브 중계한다고 23일 밝혔다. '미스트롯2'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3월까지 TV조선에서 인기리에 방송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
예매와 포토플레이 시크릿 컷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조진호 영업마케팅담당은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을 활용해 뮤지컬이나 공연, 콘서트 등 다양한 라이브 중계를 극장에서 진행했었는데, 관객들이 무대를 온전히 감상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며 "CGV에서는 앞으로도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극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ICECON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 ICECON은 영화 이외에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예술 ·문화 콘텐츠 브랜드다. 지난해 라이브 중계한 뮤지컬 '광염소나타'를 비롯해 올해는 '아이즈원 단독 콘서트'와 뮤지컬 '태양의 노래' 그리고 'KCON:TACT' 시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생중계를 극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