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속에는 다양한 종류의 빵을 앞에 두고 사진을 촬영 중인 이혜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백강밀, 앉은키밀 등의 우리나라 토종밀과 고대 스펠트밀, 프랑스 T65밀가루로 깜파뉴를 굽고 그 향과 맛, 식감을 비교해봤다"는 이혜성. 빵을 향한 남다른 사랑과 애정이 느껴졌다.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하는 빵에서 이혜성의 수준급 베이킹 실력이 돋보였다.
또한 완성된 빵 앞에서 사진을 촬영 중인 이혜성은 환한 미소로 또렷한 이목구비 등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빵순이'로 알려진 이혜성은 지난 5월 제빵기능사 합격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혜성은 "토종밀은 사워도우 발효를 안 했는데도 수입밀에 비해 풍미가 진하더라고요. 고소한 누룽지 향이 나기도 했고요. 그렇지만 수입밀도 균일성 등의 장점이 있다는 것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저 모든 빵은 제 배와 냉동고로"라면서 "토종밀에 대해 값진 수업을 해주신 대표님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혜성은 지난해 KBS 퇴사 후 프리랜서로 전향 후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혜성은 최근 개인 유튜브를 통해 41kg까지 감량했다며 다이어트 비법을 공유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