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 "홍어 먹고 ♥김태희와 키스?…가족은 건들지마"('시즌비시즌')[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1-09-03 09:35 | 최종수정 2021-09-03 09:35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비가 남다른 홍어 사랑을 전했다.

지난 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맛잘알 비의 재방문 200% 맛집 최초 공개 (feat. 나만 알고 싶었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비는 배우 송진우, 크리에이터 랄랄에게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이후 화제를 모았던 비의 비공개 맛집 리스트를 소개했다.

비는 홍어집을 찾아가 홍어삼합, 홍어찜, 아구찜, 김치제육, 오징어볶음을 막힘 없이 주문하는 모습을 보였다.

비는 홍어가 나오자 막걸리로 입을 헹군 뒤 홍어를 소금에만 찍어 먹으면서 코 끝 찡한 매력을 제대로 느끼며 감탄했다.

이어 비는 "여러분 여자친구와 홍어찜을 드셔보시라. 그리고 진정한 키스를 나눈다면 그것이야말로 사랑"이라고 말했다.

송진우는 "경험자냐. 그건 말해 줄 수 있는 거 아니냐"고 물으며 비의 아내 김태희를 연상케 하는 질문을 날렸고 비는 "가족은 건들지 말자고 했잖냐"며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송진우와 랄랄은 "가족이라고는 안 했다"며 동시에 발끈해 비를 당황케했다.


한편 비는 2017년 배우 김태희와 결혼해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비는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에 출연하며,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고스트 닥터'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narusi@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