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술꾼도시여자들'이 스페셜 콘텐츠를 공개한다.
지난 '술꾼도시여자들-뒤풀이 1편'은 '술꾼도시여자들' 최종화 공개 직전 온라인을 통해 팬들과 라이브로 진행된 '랜선 회식'의 하이라이트로 구성된 콘텐츠로, 술자리 게임, 1:1 질문 타임 등 실제 회식을 진행하는 분위기를 통해 마치 드라마에 참여하고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 영상이다.
배우들의 찐친 케미로 '술꾼도시여자들' 본편에 대한 향수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술꾼도시여자들-뒤풀이' 1, 2편은 티빙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가능하다.
티빙 관계자는 "'술꾼도시여자들'은 기획단계부터 MZ세대를 겨냥한 만큼 재가공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명장면이 드라마 곳곳에 숨겨져 있다"며, "현실 우정, 직장인의 애환, 술자리 풍경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온라인에서 공유되며, 하나의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다는 것이 '술꾼도시여자들'의 식지 않는 인기 비결"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빙은 지난 해 10월 CJ ENM으로부터 분할하여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후 '여고추리반', '환승연애', '술꾼도시여자들' 등 화제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OTT 환경에 맞는 자유로운 소재를 발굴하고, 웹툰, 웹소설 등 토종 IP를 적극 발굴하여 흥행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국내 대표 OTT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