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SNL코리아'가 시즌2로 돌아오는 가운데, 호스트 신혜선이 등장한다.
이러한 열띤 호응에 힘입어 'SNL 코리아'가 12월 25일 시즌 2의 첫 방송을 확정 지으며 다시 한번 토요일 밤을 뜨겁게 불태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 2는 크리스마스에 첫 공개가 되는 것은 물론 쿠팡플레이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컴백을 예정하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지난 시즌에 이어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은 물론 차청화, 이수지,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까지 크루진이 시즌 2에도 함께하며 명불허전 SNL표 끈끈한 팀워크를 발산할 것이다.
'SNL 코리아' 시즌 2의 화려한 포문을 여는 첫 회 호스트는 배우 신혜선이다. 최고 시청률 45.1%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던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혜선은 드라마 '철인왕후', 영화 '결백', '도굴'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압도적인 존재감을 증명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시즌 2 첫 방송을 확정 지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한 'SNL 코리아'는 오는 12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