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CGV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생중계한다.
CGV영등포, 인천, 일산, 광주터미널, 서면 등 전국 10여 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러닝타임 100분, 12세 이상 관람가로 티켓가는 4만 4000원이다. CGV는 극장 생중계를 기념해 관객들이 뮤지컬의 감동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주연 배우들의 친필 사인이 담겨 있는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컷도 단독으로 제공한다.
뮤지컬 '알타보이즈' 생중계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인도네시아 12개 극장에서도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CGV인도네시아에서는 지난 5월 '태양의 노래'를 생중계해 관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CGV는 영화 외에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관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비욘드 라이브와 협업해 '샤이니 키', '엑소 카이'의 솔로 콘서트를 극장에서 생중계했고, '브레이브걸스'의 첫 팬미팅과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콘서트 등 대중들이 가장 보고 싶어 하는 무대를 극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 생중계 외에도 '더 데빌', '베르테르' 등 인기 뮤지컬의 공연 실황 무비도 극장에서 상영한 바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