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31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2' 재재, 비비, 최예나가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추리력을 뽐낸다. '아형고'에 장학금 도난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추리반이 출격한다고. 재재, 비비, 최예나는 날카로운 추리력과 재기발랄한 능력치로 '아형고'를 발칵 뒤집어 놓을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아는 형님' 예고편에서도 다양한 미션을 거침없이 풀어내는 추리반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된바, 추리반 멤버들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여고추리반2'는 다섯 명의 추리반 학생들이 더욱 거대한 사건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어드벤처다. 역대급 인기를 끌었던 시즌1 보다 확장된 세계관과 스케일, 탄탄해진 스토리를 장착하고 돌아온 '여고추리반2'에 뜨거운 기대가 쏠리고 있다. 여기에 장르 예능의 대가 정종연PD, 완벽한 추리력과 케미스트리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가 다시 의기투합해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여고추리반2' 멤버들의 활약을 미리 엿볼 수 있는 JTBC '아는 형님'은 오는 18일(토)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2'는 오는 12월 31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