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와 이성재의 리마인드 웨딩 현장이 공개된다.
먼저 손을 마주 잡고 춤을 추는 한선주와 신명섭이 보인다. 1회에서 두 사람이 춤을 추는 모습은 마치 사랑을 나누는 듯 보였다. 그러나 모든 진실을 알고 다시 보니 이들 사이의 뜨거운 분위기가 그동안 진행된 치열한 심리전에 기반한 것임을 짐작할 수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리마인드 웨딩은 한선주가 잠적한 윤미라(전소민)를 불러내기 위해 생각한 방법이다. 이에 신명섭은 어떤 꿍꿍이로 리마인드 웨딩 제안에 응한 것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자신이 제안한 웨딩이지만, 신명섭을 사랑하는 척 계속 연기를 해야 하는 한선주의 진짜 속내도 궁금해진다.
타운하우스 사람들의 표정도 시선을 강탈한다. 1회에서는 그저 한선주, 신명섭을 부러워하고 축하하는 것처럼 보였던 이들에게서 시니컬한 기운이 감돈다.
이와 관련 '쇼윈도:여왕의 집' 제작진은 "13회에서 드디어 리마인드 웨딩 당일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금까지 각각의 인물들에 응축된 감정을 알고 보신다면 더욱 재미있게 이야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모든 말이 모인 전쟁 같은 리마인드 웨딩 현장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죽지세 최고 시청률 경신을 이어가고 있는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쇼윈도:여왕의 집' 13회는 오는 10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국내 대표 OTT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한 '쇼윈도:여왕의 집'은 채널A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