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차주영, ‘승무원 최혜정’ 과몰입 사과→팬들은 “더 해주세요”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3-01-08 15:52 | 최종수정 2023-01-08 15:52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차주영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최혜정의 일상을 공개했다.

8일 차주영은 "나 최혜정~ 화창한 오후 데이오프라 시에스타 쇼핑하러 #인생은아름다워 #쇼핑 #데일리룩 #승무원 #일상스타그램 #청담동 #압구정 #도산공원 #카페 ...더 글로리 과몰입 해쉬태그 용서하세요 @netflixkr #theglory #더글로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더 글로리'의 최혜정으로 변신한 차주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게시글에는 마약에 쩌든 '약쟁이' 화가 이사라 역을 연기한 김히어라의 댓글도 달렸다. 김히어라는 "인생은 아름다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최혜정물감떨어졌어물감좀사다줘"라며 이사라가 최혜정에게 심부름을 시키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에 차주영은 "...야 이사라..; 물감 정도는 네가.. 아-- 아니야! 웅 아라또!! 손명오 어디야. 너희와 함께할 수만 있다면 내 #인생은아름다워"라고 재치 넘치는 답글을 달아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송혜교는 빛 한 점 없는 극야의 시간을 버티며 가해자의 추락을 계획해온 문동은 역을, 차주영, 김히어라, 임지연, 박성훈, 김건우는 죄의식 없이 폭력을 행사한 가해자 역을 연기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