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방탄소년단 진, 파워가 대단하네! '군 입대 일주일 전' 영상, 공개 4시간 만에 21만 재생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1-23 22:18 | 최종수정 2023-01-23 22:20


사진 출처=유튜브 '백종원'

사진 출처=유튜브 '백종원'

사진 출처=유튜브 '백종원'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방탄소년단(BTS) 진이 군 입대 일주일 전 제일 바란 것은 무엇일까?

진이 입대 일주일 전에 찍은 백종원 유튜브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진은 백종원이 정성들여 기획한 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시장이 되다" 2화에 모습을 드러냈다. '[백종원 시장이 되다_2화] 이거슨... 악몽인가... 길몽인가...! 예산 시장을 감싼 불길한 기운...!'에 깜짝 출연한 것.

평소 백종원과 오랜 친분을 자랑해온 진은 이날 예산 시장을 방문, 여러 이야기를 나누다가 "날씨가 요즘 다행히 풀렸다"라고 하더니 "일주일 뒤에(군대) 가야 하는데, 더 풀려라 더 풀려라"라며 활짜 웃었다.

이에 앞서 진은 리모델링이 진행된 시장을 백종원과 함께 둘러보며 '지역발전에 이바지 하고 계시구나~'라며 감탄을 했다. 백종원의 설명을 들으면서 '너무 이쁘게 하셨다.', '깔끔한데 옛날 느낌이 나서 좋다' 라고 감탄했다. "갬성 있잖아 갬성. 지역에 사는 사람들도 같이 발전을 해야 한다"는 백종원의 말에 진의 크게 동감했다.

앞서 진은 방탄소년단유튜브 콘텐츠 '취중진담'에서도 백종원과 전통주를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기도. 이 '취중진담'은 진과 백종원이 전통주 명인 박록담을 만나 한국 전퉁주를 알리는 취지가 담긴 영상으로, 1편이 공개 된지 12시간만에 조회수 125만, 2편은 11시간만에 110만 회 조회수를 넘긴 바 있다.

한편 진은 훈련병 조교 선발에 지원해 제식 및 구력 조정 평가·구술 면접 등을 거쳤고, 최종 합격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훈련을 마친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로서 남은 군 생활을 이어갈 계획이다.

진의 전역 예정일은 2024년 6월 12일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유튜브 '백종원'

사진 출처=유튜브 '백종원'

사진 출처=유튜브 '백종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