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집착 빌런' 광수 "DM은 다 차단, 만나면 中어선에서 깻 것 같아"('나는솔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2-09 08:59


'집착 빌런' 광수 "DM은 다 차단, 만나면 中어선에서 깻 것 같아"(…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ENA X SBS PLUS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에서 광수가 끝내 옥순에게 사과를 못했다.

광수는 9일 공개된 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 TV'의 '12기 LIVE'에서 "(옥순에게) 사과할 필요 없다는 얘기를 들어서 안하겠다고 했다"며 "당시를 돌아보긴 했다. 그 상황에 몰입을 과하게 했던 것 같다"고 회상했다.

8일 '나는솔로' 12기 마지막 방송에서 광수는 옥순에게 사과하겠다며 계속 찾아가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옥순이 그를 피해 만나지 못했다. 그러자 숙소 앞에 있는 종을 쳐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광수는 "촬영이 끝나고 완전히 지쳤다. 회사에서 사람들이 '왜 그렇게 퍼져 있느냐'고 묻더라. 추석이 있어서 다행히 좀 쉬었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하면서 DM이 많이 온다. 하지만 다 차단한다. 그렇게 만나다 깨어보면 중국가는 어선에서 만날 것 같다"고 웃으며 "물론 보내는 모든 분들이 그런 것 아닌 것은 안다"고 말했다.

광수는 또 이날 악플러들에게 "세치 혀를 함부로 놀리지 말라"고 강하게 어필하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