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며느리 SNS 사진 분석(?)하는 선우은숙? 확대해서 커튼이며 소파 바꾼 것까지 다'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선우은숙은 "사돈댁이 아파트 팔고 전원주택을 짓는다고 하더라. 그러다 어느 날 며느리 SNS를 보니까 사돈네 집이 2층에다가 우리 집처럼 층고가 높고 너무 예쁘게 해놨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며느리가)2~3주에 한 번씩 애들 데리고 가서 쉬다가 온다. 정원도 있고, 단독 주택을 예쁘게 지은 거 같았다"고 전했다.
이에 MC 최은경은 "(SNS를) 확대해서 보셨다"며 농담했고, 선우은숙은 "봤다. 커튼까지 확대해서 봤다"고 인정했다. 이어 "커튼도 우리 집에 있는 거랑 똑같았다. 소파도 똑같지는 않은데 새로 샀고, 원형 테이블도 좋고, 카펫도 좋더라"고 말했다.
또 선우은숙은 "내가 (사돈이) 먼저 살던 집을 가본 적이 있다. 우리 집보다 업그레이드는 아닌데 집을 너무 좋게 지었더라"며 "나도 눈이 있으니까 보지 않겠냐. 근데 난 우리 며느리한테 한 번도 '엄마한테 뭘 그렇게 해줬니'라는 얘기를 해본 적이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선우은숙 며느리인 미스 춘향 출신 최선정은 2018년 이상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선정은 뷰티와 건강식품 관련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