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키정 "'배용준♥' 박수진, '시크릿가든' 모티브로 결혼식 연출해달라고"('당나귀 귀')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4-02 17:05 | 최종수정 2023-04-02 17:06


비키정 "'배용준♥' 박수진, '시크릿가든' 모티브로 결혼식 연출해달라고…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당나귀 귀' 비키정이 배우 배용준-박수진 부부의 결혼식을 연출했다고 밝혔다.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국내 1호' 이벤트 공간 디자이너 비키정이 뉴 보스로 합류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새로운 보스로 출연한 비키정은 콘셉트에 맞는 음악, 향기 등 수많은 요소를 연출하며 공간을 지배하는 디자인과 콘텐츠를 기획하는 무대 뒤의 예술가다.

각종 브랜드와 패션쇼는 물론 대한민국 특 1급 호텔 10여 곳과 협업하며 전방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국내 톱티어 디자이너 비키정은 배우 배용준, 박수진 부부, 한고은, 다비치 이해리, 전진 등 셀럽들의 웨딩 이벤트를 맡았던 이벤트 장인이라고 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비키정은 "박수진 씨께서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모티브로 한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하셨다"고 밝혔다.

비키정은 "웨딩플레너와 같은거 아니냐"는 MC들의 질문에 "결혼식 당일에 조명이 정말 중요한데 저는 콘셉트에 맞는 조명은 물론 향까지 연출한다"고 답했다. 직원들은 비키정에 대해 "자부심이 엄청 있다. 저희 보스와 함께 같이 일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업계에서 대표님 이름 자체가 키워드다"라고 전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